케첩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뽀또샵 조회 1회 작성일 2021-01-24 07:19:33 댓글 0

본문

케첩 최강자 하인즈가 FLEX하는 법

#케첩 #음식 #하인즈 #오뚜기 #Ketchup #Food #Heinz

하인즈 케첩은 매년 140여 개국에서 6억 5000만 병을 팔고 있는 글로벌 매출액 1위 브랜드. 현재 미국에서는 시장점유율 약 60%, 유럽에서는 약 80%를 기록 중

소비자 행동 또는 마케팅 리서치에서 쓰는 용어 T.O.M (Top of Mind)가 있는데 특정 카테고리에서 소비자가 처음으로 떠올리는 브랜드를 뜻함.

대부분의 국가에서 케첩 브랜드 T.O.M 1위를 기록 중인 하인즈는 이번에
브랜드를 숨기고 5개 대륙 소비자들에게 '케첩'했을 때 떠오르는 이미지를 그려보라고 함.

모든 소비자가 하인즈 케첩 병을 그려서 '케첩 = 하인즈'라고 생각할 정도로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FLEX함.

그러나 2018년 4분기, 약 15조 원의 대규모 손실을 기록하며 당일 주가가 30% 이상 폭락했는데 그 이유는 웰빙 트렌드를 무시하고 R\u0026D를 소홀히 하고 비용 절감에만 신경 쓰다가 브랜드 이미지가 하락했기 때문.

미래 소비자인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FUN하고 Shareable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내고 있는 하인즈. 예전의 최강자 명예를 다시 회복할 수 있을 것인가?

[참고 영상]
Heinz Draw Ketchup
https://www.youtube.com/watch?v=APoGHH1Ns2M

Heinz Ketchup - Pour Perfectly
https://www.youtube.com/watch?v=rVucQP7IRS0

Heinz Ketchup Puzzle - Contest
https://www.youtube.com/watch?v=8xnJl-_ycHE

How Heinz Tomato Ketchup Is Made | The Making Of
https://www.youtube.com/watch?v=c1LePreHLY0

Abandon All Bland | Sir Kensington’s
https://www.youtube.com/watch?v=0q6MKz8Fqdg

해외 유명 브랜드에서 케첩 대신 고추장을 선택하자 해외네티즌 기쁨의 눈물 흘린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꾸욱 눌러주세요 :)

Insightful Korea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4S4I269kyoICS8WOyKtMw

토마토 케첩을 토마토 주스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기계

팝핑캔디는 나모님이... 군-바 해서... 못 만들었어...

사물궁이님 케첩 영상 보러가기

-
긱블 유튜브 구독 : https://bit.ly/321VSEe
긱블 카페: https://cafe.naver.com/geekbleofficial

... 

#케첩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6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mi-musi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